소개합니다

      >   소개합니다   >   교회소개   >   2021년 목회계획

    2021년 목회계획

    목회계획_2021(수정).png
    목표
    다시 일어나자

    주제성구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기를 심판하여 이길 때까지 하리니
    (마태복음 12:20)

    주제찬송
    189장, 진실하신 주 성령

    실천사항
    1) 신앙의 기본을 회복하자
    2) 말씀을 사모하자
    3) 기도에 힘쓰자
    4)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

    해마다 하나님의 선하심을 기대하며, 새해를 맞습니다. 2020년이 그 어느 때보다 모든 인류에게, 특히 그리스도인들에게 특별한 해였기에, 2021년에는 주의 선하심과 놀라우심을 기대합니다.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일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를 절망하고 우울해하지만, 성도들은 하나님으로 인해 용기를 내고, 힘을 냅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시고,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은혜를 베푸심을 믿기 때문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우리의 무력함과 무능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더욱 하나님을 붙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가 교만했고, 우리가 무능하였고, 우리가 범죄하였지만, 하나님의 선하심이 우리를 지키심을 분명히 믿기 때문입니다. 

    말씀이 우리에게 힘을 줍니다. 상한 갈대도 꺾지 않으신다.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않으신다. 우리는 나무보다 못한 갈대이며, 우리는 성하지 못한 꺾인 갈대이지만, 우리 주 예수의 단단함에 기대고 그의 줄에 의지하여 힘을 냅니다. 그래서 우리의 약함이 도리어 강함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빛을 내기는커녕 도리어 연기밖에 내지 못하지만, 하나님은 그 불을 끄지 않으시고, 성령을 부어 성도의 빛을 내게 하십니다. 

    성도 여러분 우리 같이 일어납시다. 삶의 좌절로부터, 질병으로부터, 신앙의 나태함으로부터 다시 일어납니다. 그리고 주에 팔에 기대어 삽시다. 저는 우리 주 예수 안에서 2021년이 기회와 변화와 새로움의 한 해가 될 것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그 기대를 하나님께서 저버리지 않으심을 믿습니다. 

    담임목사 심명석

    020105_02.png